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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AM 교육 - 글로벌 시장 점유율 및 순위, 전체 매출 및 수요 예측 2024-2030

en STEAM Education- Global Market Share and Ranking, Overall Sales and Demand Forecast 2024-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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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STEAM 교육의 글로벌 시장은 2023년에 13030백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4-2030년 예측 기간 동안 14.3%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까지 32890백만 달러의 수정된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교육의 북미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3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교육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3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교육의 유럽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3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교육의 글로벌 주요 기업으로는 Youbetter、Makeblock、LEGO、Ubtech Robotics、Roblox Corporation、Byju's、DFrobot、Chaihuo、Gaotu Techedu Inc、Stride 등이 포함됩니다. 2023년에는 글로벌 5대 기업이 전체 수익의 약 %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STEAM 교육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종합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총 판매 수익, 주요 기업의 시장 점유율 및 순위를 중점적으로 다루며, 지역 및 국가별, 유형별, 응용별 STEAM 교육에 대한 분석을 포함합니다.

STEAM 교육의 시장 규모, 추정 및 예측은 2023년을 기준 연도로 간주하고, 2019년부터 2030년 기간 동안의 역사 및 전망 데이터와 함께 수익(백만 달러) 측면에서 제공됩니다. 본 보고서는 정량과 정성 분석을 통해 글로벌 STEAM 교육의 시장을 전면적으로 소개하고 독자들이 사업/성장 전략을 제정하고, 시장 경쟁 상황을 평가하며, 현재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분석하고, STEAM 교육에 대해 현명한 사업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데 목적을 둡니다.

시장 세분화
기업별
    Youbetter
    Makeblock
    LEGO
    Ubtech Robotics
    Roblox Corporation
    Byju's
    DFrobot
    Chaihuo
    Gaotu Techedu Inc
    Stride
    Pearson

유형별세분화
    Robot Programming
    Software Programming
    Scientific Literacy

응용별세분화
    Primary School
    Junior High School
    High School
    Others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인도
        오스트랄리아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네델란드
        북유럽 국가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
        멕시코
        브라질
        기타 라틴 아메리카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터키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챕터 개요
제1장: 보고서 범위, 글로벌 총 시장 규모를 소개. 또한 시장 역학, 시장의 최신 동향, 시장의 주도 요인 및 제약 요인, 업계 업체가 직면한 도전과 위험, 그리고 업계 관련 정책의 분석도 제공.

제2장: STEAM 교육 업체의 경쟁 환경, 수익 시장 점유율, 최신 개발 계획, 합병 및 인수 정보 등을 분석.

제3장: 유형별로 시장 세그먼트의 분석을 제공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다루며 이를 통해 독자들이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서 블루오션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

제4장: 응용별로 시장 세그먼트의 분석을 제공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다루며 이를 통해 독자들이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서 블루오션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

제5장: 지역별 STEAM 교육의 수익. 각 지역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세계 각 국가의 시장 발전, 미래 발전 전망, 시장 공간 및 시장 규모를 소개.

제6장: 국가별 STEAM 교육의 수익. 각 국가/지역의 유형별 및 응용별 시그마트 데이터를 제공.

제7장: 제품 수익, 총 마진, 제품 소개, 최근 개발 등을 포함한 시장 내 주요 회사의 기본 상황을 자세히 소개하고 주요 업체의 프로필을 제공.

제8장: 산업의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을 포함한 산업 체인 분석.

제9장: 결론.

보고서 디렉토리

1 시장 개요
1.1 STEAM 교육 제품 개요
1.2 글로벌 STEAM 교육 시장 규모 예측 (2019-2030)
1.3 STEAM 교육 시장 동향 및 동인
1.3.1 STEAM 교육 업계 동향
1.3.2 STEAM 교육 시장 동인 및 기회
1.3.3 STEAM 교육 시장 도전
1.3.4 STEAM 교육 시장 제한
1.4 가설 및 제한사항
1.5 연구 목적
1.6 참고된 년도

2 기업별 경쟁 분석
2.1 글로벌 STEAM 교육 업체 수익 순위 (2023)
2.2 기업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2019-2024)
2.3 주요 업체 STEAM 교육 영업 지역 및 본사
2.4 주요 제조업체 STEAM 교육 제공 제품
2.5 주요 업체 STEAM 교육 대규모 생산 시작 시간
2.6 STEAM 교육 시장 경쟁 분석
2.6.1 STEAM 교육 시장 집중도 (2019-2024)
2.6.2 2023년 STEAM 교육 수익 기준 글로벌 5대 및 10대 업체
2.6.3 기업 유형별 글로벌 주요 업체 (1류, 2류, 3류) 및 (2023년 STEAM 교육 수익 기준)
2.7 인수합병 및 확장

3 유형별 세분화
3.1 유형별 소개
3.1.1 Robot Programming
3.1.2 Software Programming
3.1.3 Scientific Literacy
3.2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3.2.1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3.2.2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3.2.3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 (2019-2030)

4 응용별 세분화
4.1 응용별 소개
4.1.1 Primary School
4.1.2 Junior High School
4.1.3 High School
4.1.4 Others
4.2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4.2.1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4.2.2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4.2.3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 (2019-2030)

5 지역별 세분화
5.1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5.1.1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5.1.2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24)
5.1.3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5-2030)
5.1.4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 (2019-2030)
5.2 북미
5.2.1 북미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5.2.2 북미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 2023 VS 2030
5.3 유럽
5.3.1 유럽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5.3.2 유럽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5.4 아시아 태평양 지역
5.4.1 아시아 태평양 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5.4.2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역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5.5 남아메리카
5.5.1 남아메리카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5.5.2 남아메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5.6 중동 및 아프리카
5.6.1 중동 및 아프리카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5.6.2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 주요 국가/지역별 세분화
6.1 주요 국가/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성장 동향, 2019 VS 2023 VS 2030
6.2 주요 국가/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3 미국
6.3.1 미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3.2 미국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3.3 미국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4 유럽
6.4.1 유럽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4.2 유럽 유형별 판매 가치(%), 2023 VS 2030
6.4.3 유럽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5 중국
6.5.1 중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5.2 중국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5.3 중국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6 일본
6.6.1 일본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6.2 일본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6.3 일본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7 한국
6.7.1 한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7.2 한국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7.3 한국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8 동남아시아
6.8.1 동남아시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8.2 동남아시아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8.3 동남아시아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9 인도
6.9.1 인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6.9.2 인도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6.9.3 인도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7 회사 프로필
7.1 Youbetter
7.1.1 Youbetter 프로파일
7.1.2 Youbetter 주요 사업
7.1.3 Youbetter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4 Youbetter STEAM 교육 수익(백만 달러) & (2019-2024)
7.1.5 Youbetter 최근 발전
7.2 Makeblock
7.2.1 Makeblock 프로파일
7.2.2 Makeblock 주요 사업
7.2.3 Makeblock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2.4 Makeblock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2.5 Makeblock 최근 발전
7.3 LEGO
7.3.1 LEGO 프로파일
7.3.2 LEGO 주요 사업
7.3.3 LEG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3.4 LEGO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3.5 LEGO 최근 발전
7.4 Ubtech Robotics
7.4.1 Ubtech Robotics 프로파일
7.4.2 Ubtech Robotics 주요 사업
7.4.3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4.4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4.5 Ubtech Robotics 최근 발전
7.5 Roblox Corporation
7.5.1 Roblox Corporation 프로파일
7.5.2 Roblox Corporation 주요 사업
7.5.3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5.4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5.5 Roblox Corporation 최근 발전
7.6 Byju's
7.6.1 Byju's 프로파일
7.6.2 Byju's 주요 사업
7.6.3 Byju'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6.4 Byju's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6.5 Byju's 최근 발전
7.7 DFrobot
7.7.1 DFrobot 프로파일
7.7.2 DFrobot 주요 사업
7.7.3 DFrobot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7.4 DFrobot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7.5 DFrobot 최근 발전
7.8 Chaihuo
7.8.1 Chaihuo 프로파일
7.8.2 Chaihuo 주요 사업
7.8.3 Chaihu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8.4 Chaihuo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8.5 Chaihuo 최근 발전
7.9 Gaotu Techedu Inc
7.9.1 Gaotu Techedu Inc 프로파일
7.9.2 Gaotu Techedu Inc 주요 사업
7.9.3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9.4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9.5 Gaotu Techedu Inc 최근 발전
7.10 Stride
7.10.1 Stride 프로파일
7.10.2 Stride 주요 사업
7.10.3 Stride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0.4 Stride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0.5 Stride 최근 발전
7.11 Pearson
7.11.1 Pearson 프로파일
7.11.2 Pearson 주요 사업
7.11.3 Pears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1.4 Pearson STEAM 교육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1.5 Pearson 최근 발전

8 산업 체인 분석
8.1 STEAM 교육 산업 체인
8.2 STEAM 교육 업스트림 분석
8.2.1 주요 원자재
8.2.2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8.2.3 제조 원가 구조
8.3 미드스트림 분석
8.4 다운스트림 분석 (고객 분석)
8.5 판매 모델 및 판매 채널
8.5.1 STEAM 교육 판매 모델
8.5.2 판매 채널
8.5.3 STEAM 교육 유통 업체

9 연구 결과 및 결론

10 부록
10.1 연구 방법론
10.1.1 방법론/연구 접근
10.1.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0.1.1.2 시장 규모 추정
10.1.1.3 시장 분석 및 데이터 삼각 측량
10.1.2 자료 출처
10.1.2.1 2차 출처
10.1.2.2 1차 출처
10.2 저자 목록

보고서 차트

표 목차
 표 1. STEAM 교육 시장 동향
 표 2. STEAM 교육 시장 동인 및 기회
 표 3. STEAM 교육 시장 도전
 표 4. STEAM 교육 시장 제한
 표 5. 기업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2019-2024) & (백만 달러)
 표 6. 기업별 글로벌 STEAM 교육 수익 시장 점유율 (2019-2024)
 표 7. 주요 업체 STEAM 교육 영업 지역 및 본사
 표 8. 주요 업체 STEAM 교육 제품 유형
 표 9. 주요 업체 STEAM 교육 대규모 생산 시작 시간
 표 10. 글로벌 STEAM 교육 업체 시장 집중도 (CR5 및HHII)
 표 11. 기업 유형별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 시장 점유율 (1류, 2류, 3류) 및 (2023년 STEAM 교육 수익 기준)
 표 12. 인수합병 및 확장 계획
 표 13.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백만 달러)
 표 14.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15.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16.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19-2024)
 표 17.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5-2030)
 표 18.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백만 달러)
 표 19.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20.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21.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19-2024)
 표 22.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5-2030)
 표 23.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 (백만 달러)
 표 24.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25.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26.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24) & (%)
 표 27. 지역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5-2030) & (%)
 표 28. 주요 국가/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성장 동향, (백만 달러): 2019 VS 2023 VS 2030
 표 29. 주요 국가/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30. 주요 국가/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31. Youbetter 기본 정보 목록
 표 32. Youbetter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33. Youbetter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34. Youbetter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35. Youbetter 최근 발전
 표 36. Makeblock 기본 정보 목록
 표 37. Makeblock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38. Makeblock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39. Company Two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40. Makeblock 최근 발전
 표 41. LEGO 기본 정보 목록
 표 42. LEGO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43. LEG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44. LEGO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45. LEGO 최근 발전
 표 46. Ubtech Robotics 기본 정보 목록
 표 47. Ubtech Robotics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48.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49. Ubtech Robotics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50. Ubtech Robotics 최근 발전
 표 51. Roblox Corporation 기본 정보 목록
 표 52. Roblox Corporatio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53.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54. Roblox Corporation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55. Roblox Corporation 최근 발전
 표 56. Byju's 기본 정보 목록
 표 57. Byju's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58. Byju's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59. Byju's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60. Byju's 최근 발전
 표 61. DFrobot 기본 정보 목록
 표 62. DFrobot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63. DFrobot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64. DFrobot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65. DFrobot 최근 발전
 표 66. Chaihuo 기본 정보 목록
 표 67. Chaihuo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68. Chaihuo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69. Chaihuo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70. Chaihuo 최근 발전
 표 71. Gaotu Techedu Inc 기본 정보 목록
 표 72. Gaotu Techedu Inc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73.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74. Gaotu Techedu Inc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75. Gaotu Techedu Inc 최근 발전
 표 76. Stride 기본 정보 목록
 표 77. Stride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78. Stride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79. Stride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80. Stride 최근 발전
 표 81. Pearson 기본 정보 목록
 표 82. Pearso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83. Pearson STEAM 교육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84. Pearson STEAM 교육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85. Pearson 최근 발전
 표 86. 주요 원자재 목록
 표 87.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목록
 표 88. STEAM 교육 다운스트림 고객
 표 89. STEAM 교육 유통 업체 목록
 표 90. 이 보고서의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91. 2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92. 1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그림 목차
 그림 1. STEAM 교육 제품 사진
 그림 2.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백만 달러)
 그림 3.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 참고된 STEAM 교육 보고서의 년도
 그림 5. 글로벌 STEAM 교육 업체 수익 순위 (2023) & (백만 달러)
 그림 6. 글로벌 5대 및 10대 업체: 2023년 STEAM 교육 수익 시장 점유율
 그림 7. 기업 유형별 STEAM 교육 시장 점유율 (1류, 2류, 3류): 2019 VS 2023
 그림 8. Robot Programming 제품 사진
 그림 9. Software Programming 제품 사진
 그림 10. Scientific Literacy 제품 사진
 그림 11.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 (백만 달러)
 그림 12. 유형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3 & 2030
 그림 13. Primary School 제품 사진
 그림 14. Junior High School 제품 사진
 그림 15. High School 제품 사진
 그림 16. Others 제품 사진
 그림 17.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 (백만 달러)
 그림 18. 응용별 글로벌 STEAM 교육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3 & 2030
 그림 19. 북미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0. 북미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 2023 VS 2030
 그림 21. 유럽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2. 유럽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 2023 VS 2030
 그림 23. 아시아 태평양 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4.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역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25. 남아메리카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6. 남아메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27. 중동 및 아프리카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8.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29. 주요 국가/지역 STEAM 교육 판매 가치 (%), (2019-2030)
 그림 30. 미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31. 미국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2. 미국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3. 유럽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34. 유럽 유형별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5. 유럽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6. 중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37. 중국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8. 중국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9. 일본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0. 일본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1. 일본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2. 한국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3. 한국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4. 한국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5. 동남아시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6. 동남아시아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7. 동남아시아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8. 인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9. 인도 유형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50. 인도 응용별 STEAM 교육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51. STEAM 교육 산업 체인
 그림 52. STEAM 교육 제조 원가 구조
 그림 53. 유통 채널 (직접 판매 및 유통)
 그림 54. 이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 방식
 그림 55. 데이터 삼각 측량
 그림 56. 인터뷰한 주요 임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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