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만화 - 글로벌 시장 점유율 및 순위, 전체 매출 및 수요 예측 2024-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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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판 시간 :2024-0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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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전자만화의 글로벌 시장은 2023년에 12240백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4-2030년 예측 기간 동안 12.2%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까지 28190백만 달러의 수정된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만화의 북미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3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만화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3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만화의 유럽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의 CAGR로 2023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만화의 글로벌 주요 기업으로는 Naver、Kakao、Shueisha、Marvel Unlimited、Shogakukan、Kodansha、DC、KidariStudio、Amazia、Kadokawa 등이 포함됩니다. 2023년에는 글로벌 5대 기업이 전체 수익의 약 %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전자만화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종합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총 판매 수익, 주요 기업의 시장 점유율 및 순위를 중점적으로 다루며, 지역 및 국가별, 유형별, 응용별 전자만화에 대한 분석을 포함합니다. 전자만화의 시장 규모, 추정 및 예측은 2023년을 기준 연도로 간주하고, 2019년부터 2030년 기간 동안의 역사 및 전망 데이터와 함께 수익(백만 달러) 측면에서 제공됩니다. 본 보고서는 정량과 정성 분석을 통해 글로벌 전자만화의 시장을 전면적으로 소개하고 독자들이 사업/성장 전략을 제정하고, 시장 경쟁 상황을 평가하며, 현재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분석하고, 전자만화에 대해 현명한 사업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데 목적을 둡니다. 시장 세분화 기업별 Naver Kakao Shueisha Marvel Unlimited Shogakukan Kodansha DC KidariStudio Amazia Kadokawa Tappytoon Hakusensha Akita Shoten Futabasha IDW Comico (NHN) Image Comics Delcourt Glenat Ridibooks (RIDI Corp) Mr Blue Webcomics (SideWalk Group) 유형별세분화 Subscription Based Advertisement Based 응용별세분화 Mobile Phone PC/Notebook Tablet Computer Others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인도 오스트랄리아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네델란드 북유럽 국가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 멕시코 브라질 기타 라틴 아메리카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터키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챕터 개요 제1장: 보고서 범위, 글로벌 총 시장 규모를 소개. 또한 시장 역학, 시장의 최신 동향, 시장의 주도 요인 및 제약 요인, 업계 업체가 직면한 도전과 위험, 그리고 업계 관련 정책의 분석도 제공. 제2장: 전자만화 업체의 경쟁 환경, 수익 시장 점유율, 최신 개발 계획, 합병 및 인수 정보 등을 분석. 제3장: 유형별로 시장 세그먼트의 분석을 제공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다루며 이를 통해 독자들이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서 블루오션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 제4장: 응용별로 시장 세그먼트의 분석을 제공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다루며 이를 통해 독자들이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서 블루오션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 제5장: 지역별 전자만화의 수익. 각 지역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세계 각 국가의 시장 발전, 미래 발전 전망, 시장 공간 및 시장 규모를 소개. 제6장: 국가별 전자만화의 수익. 각 국가/지역의 유형별 및 응용별 시그마트 데이터를 제공. 제7장: 제품 수익, 총 마진, 제품 소개, 최근 개발 등을 포함한 시장 내 주요 회사의 기본 상황을 자세히 소개하고 주요 업체의 프로필을 제공. 제8장: 산업의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을 포함한 산업 체인 분석. 제9장: 결론.
보고서 디렉토리
1 시장 개요
1.1 전자만화 제품 개요
1.2 글로벌 전자만화 시장 규모 예측 (2019-2030)
1.3 전자만화 시장 동향 및 동인
1.3.1 전자만화 업계 동향
1.3.2 전자만화 시장 동인 및 기회
1.3.3 전자만화 시장 도전
1.3.4 전자만화 시장 제한
1.4 가설 및 제한사항
1.5 연구 목적
1.6 참고된 년도
2 기업별 경쟁 분석
2.1 글로벌 전자만화 업체 수익 순위 (2023)
2.2 기업별 글로벌 전자만화 수익 (2019-2024)
2.3 주요 업체 전자만화 영업 지역 및 본사
2.4 주요 제조업체 전자만화 제공 제품
2.5 주요 업체 전자만화 대규모 생산 시작 시간
2.6 전자만화 시장 경쟁 분석
2.6.1 전자만화 시장 집중도 (2019-2024)
2.6.2 2023년 전자만화 수익 기준 글로벌 5대 및 10대 업체
2.6.3 기업 유형별 글로벌 주요 업체 (1류, 2류, 3류) 및 (2023년 전자만화 수익 기준)
2.7 인수합병 및 확장
3 유형별 세분화
3.1 유형별 소개
3.1.1 Subscription Based
3.1.2 Advertisement Based
3.2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3.2.1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3.2.2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3.2.3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 (2019-2030)
4 응용별 세분화
4.1 응용별 소개
4.1.1 Mobile Phone
4.1.2 PC/Notebook
4.1.3 Tablet Computer
4.1.4 Others
4.2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4.2.1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4.2.2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4.2.3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 (2019-2030)
5 지역별 세분화
5.1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5.1.1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5.1.2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24)
5.1.3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5-2030)
5.1.4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 (2019-2030)
5.2 북미
5.2.1 북미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5.2.2 북미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 2023 VS 2030
5.3 유럽
5.3.1 유럽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5.3.2 유럽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5.4 아시아 태평양 지역
5.4.1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5.4.2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역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5.5 남아메리카
5.5.1 남아메리카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5.5.2 남아메리카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5.6 중동 및 아프리카
5.6.1 중동 및 아프리카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5.6.2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 주요 국가/지역별 세분화
6.1 주요 국가/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성장 동향, 2019 VS 2023 VS 2030
6.2 주요 국가/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3 미국
6.3.1 미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3.2 미국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3.3 미국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4 유럽
6.4.1 유럽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4.2 유럽 유형별 판매 가치(%), 2023 VS 2030
6.4.3 유럽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5 중국
6.5.1 중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5.2 중국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5.3 중국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6 일본
6.6.1 일본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6.2 일본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6.3 일본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7 한국
6.7.1 한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7.2 한국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7.3 한국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8 동남아시아
6.8.1 동남아시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8.2 동남아시아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8.3 동남아시아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9 인도
6.9.1 인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6.9.2 인도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6.9.3 인도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7 회사 프로필
7.1 Naver
7.1.1 Naver 프로파일
7.1.2 Naver 주요 사업
7.1.3 Naver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4 Naver 전자만화 수익(백만 달러) & (2019-2024)
7.1.5 Naver 최근 발전
7.2 Kakao
7.2.1 Kakao 프로파일
7.2.2 Kakao 주요 사업
7.2.3 Kakao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2.4 Kakao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2.5 Kakao 최근 발전
7.3 Shueisha
7.3.1 Shueisha 프로파일
7.3.2 Shueisha 주요 사업
7.3.3 Shuei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3.4 Shueisha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3.5 Shueisha 최근 발전
7.4 Marvel Unlimited
7.4.1 Marvel Unlimited 프로파일
7.4.2 Marvel Unlimited 주요 사업
7.4.3 Marvel Unlimited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4.4 Marvel Unlimited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4.5 Marvel Unlimited 최근 발전
7.5 Shogakukan
7.5.1 Shogakukan 프로파일
7.5.2 Shogakukan 주요 사업
7.5.3 Shogakuka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5.4 Shogakukan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5.5 Shogakukan 최근 발전
7.6 Kodansha
7.6.1 Kodansha 프로파일
7.6.2 Kodansha 주요 사업
7.6.3 Kodan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6.4 Kodansha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6.5 Kodansha 최근 발전
7.7 DC
7.7.1 DC 프로파일
7.7.2 DC 주요 사업
7.7.3 DC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7.4 DC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7.5 DC 최근 발전
7.8 KidariStudio
7.8.1 KidariStudio 프로파일
7.8.2 KidariStudio 주요 사업
7.8.3 KidariStudio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8.4 KidariStudio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8.5 KidariStudio 최근 발전
7.9 Amazia
7.9.1 Amazia 프로파일
7.9.2 Amazia 주요 사업
7.9.3 Amazi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9.4 Amazia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9.5 Amazia 최근 발전
7.10 Kadokawa
7.10.1 Kadokawa 프로파일
7.10.2 Kadokawa 주요 사업
7.10.3 Kadokaw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0.4 Kadokawa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0.5 Kadokawa 최근 발전
7.11 Tappytoon
7.11.1 Tappytoon 프로파일
7.11.2 Tappytoon 주요 사업
7.11.3 Tappytoo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1.4 Tappytoon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1.5 Tappytoon 최근 발전
7.12 Hakusensha
7.12.1 Hakusensha 프로파일
7.12.2 Hakusensha 주요 사업
7.12.3 Hakusen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2.4 Hakusensha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2.5 Hakusensha 최근 발전
7.13 Akita Shoten
7.13.1 Akita Shoten 프로파일
7.13.2 Akita Shoten 주요 사업
7.13.3 Akita Shote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3.4 Akita Shoten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3.5 Akita Shoten 최근 발전
7.14 Futabasha
7.14.1 Futabasha 프로파일
7.14.2 Futabasha 주요 사업
7.14.3 Futaba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4.4 Futabasha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4.5 Futabasha 최근 발전
7.15 IDW
7.15.1 IDW 프로파일
7.15.2 IDW 주요 사업
7.15.3 IDW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5.4 IDW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5.5 IDW 최근 발전
7.16 Comico (NHN)
7.16.1 Comico (NHN) 프로파일
7.16.2 Comico (NHN) 주요 사업
7.16.3 Comico (NH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6.4 Comico (NHN)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6.5 Comico (NHN) 최근 발전
7.17 Image Comics
7.17.1 Image Comics 프로파일
7.17.2 Image Comics 주요 사업
7.17.3 Image Comics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7.4 Image Comics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7.5 Image Comics 최근 발전
7.18 Delcourt
7.18.1 Delcourt 프로파일
7.18.2 Delcourt 주요 사업
7.18.3 Delcourt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8.4 Delcourt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8.5 Delcourt 최근 발전
7.19 Glenat
7.19.1 Glenat 프로파일
7.19.2 Glenat 주요 사업
7.19.3 Glenat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19.4 Glenat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19.5 Glenat 최근 발전
7.20 Ridibooks (RIDI Corp)
7.20.1 Ridibooks (RIDI Corp) 프로파일
7.20.2 Ridibooks (RIDI Corp) 주요 사업
7.20.3 Ridibooks (RIDI Corp)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20.4 Ridibooks (RIDI Corp)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20.5 Ridibooks (RIDI Corp) 최근 발전
7.21 Mr Blue
7.21.1 Mr Blue 프로파일
7.21.2 Mr Blue 주요 사업
7.21.3 Mr Blue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21.4 Mr Blue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21.5 Mr Blue 최근 발전
7.22 Webcomics (SideWalk Group)
7.22.1 Webcomics (SideWalk Group) 프로파일
7.22.2 Webcomics (SideWalk Group) 주요 사업
7.22.3 Webcomics (SideWalk Group)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7.22.4 Webcomics (SideWalk Group) 전자만화 수익 (백만 달러) & (2019-2024)
7.22.5 Webcomics (SideWalk Group) 최근 발전
8 산업 체인 분석
8.1 전자만화 산업 체인
8.2 전자만화 업스트림 분석
8.2.1 주요 원자재
8.2.2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8.2.3 제조 원가 구조
8.3 미드스트림 분석
8.4 다운스트림 분석 (고객 분석)
8.5 판매 모델 및 판매 채널
8.5.1 전자만화 판매 모델
8.5.2 판매 채널
8.5.3 전자만화 유통 업체
9 연구 결과 및 결론
10 부록
10.1 연구 방법론
10.1.1 방법론/연구 접근
10.1.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0.1.1.2 시장 규모 추정
10.1.1.3 시장 분석 및 데이터 삼각 측량
10.1.2 자료 출처
10.1.2.1 2차 출처
10.1.2.2 1차 출처
10.2 저자 목록
보고서 차트
표 목차 표 1. 전자만화 시장 동향 표 2. 전자만화 시장 동인 및 기회 표 3. 전자만화 시장 도전 표 4. 전자만화 시장 제한 표 5. 기업별 글로벌 전자만화 수익 (2019-2024) & (백만 달러) 표 6. 기업별 글로벌 전자만화 수익 시장 점유율 (2019-2024) 표 7. 주요 업체 전자만화 영업 지역 및 본사 표 8. 주요 업체 전자만화 제품 유형 표 9. 주요 업체 전자만화 대규모 생산 시작 시간 표 10. 글로벌 전자만화 업체 시장 집중도 (CR5 및HHII) 표 11. 기업 유형별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 시장 점유율 (1류, 2류, 3류) 및 (2023년 전자만화 수익 기준) 표 12. 인수합병 및 확장 계획 표 13.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백만 달러) 표 14.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15.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16.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19-2024) 표 17.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5-2030) 표 18.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백만 달러) 표 19.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20.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21.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19-2024) 표 22.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5-2030) 표 23.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 (백만 달러) 표 24.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25.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26.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24) & (%) 표 27. 지역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5-2030) & (%) 표 28. 주요 국가/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성장 동향, (백만 달러): 2019 VS 2023 VS 2030 표 29. 주요 국가/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24) & (백만 달러) 표 30. 주요 국가/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5-2030) & (백만 달러) 표 31. Naver 기본 정보 목록 표 32. Naver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33. Naver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34. Naver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35. Naver 최근 발전 표 36. Kakao 기본 정보 목록 표 37. Kakao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38. Kakao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39. Company Two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40. Kakao 최근 발전 표 41. Shueisha 기본 정보 목록 표 42. Shueisha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43. Shuei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44. Shueisha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45. Shueisha 최근 발전 표 46. Marvel Unlimited 기본 정보 목록 표 47. Marvel Unlimited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48. Marvel Unlimited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49. Marvel Unlimited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50. Marvel Unlimited 최근 발전 표 51. Shogakukan 기본 정보 목록 표 52. Shogakuka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53. Shogakuka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54. Shogakukan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55. Shogakukan 최근 발전 표 56. Kodansha 기본 정보 목록 표 57. Kodansha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58. Kodan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59. Kodansha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60. Kodansha 최근 발전 표 61. DC 기본 정보 목록 표 62. DC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63. DC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64. DC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65. DC 최근 발전 표 66. KidariStudio 기본 정보 목록 표 67. KidariStudio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68. KidariStudio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69. KidariStudio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70. KidariStudio 최근 발전 표 71. Amazia 기본 정보 목록 표 72. Amazia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73. Amazi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74. Amazia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75. Amazia 최근 발전 표 76. Kadokawa 기본 정보 목록 표 77. Kadokawa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78. Kadokaw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79. Kadokawa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80. Kadokawa 최근 발전 표 81. Tappytoon 기본 정보 목록 표 82. Tappytoo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83. Tappytoo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84. Tappytoon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85. Tappytoon 최근 발전 표 86. Hakusensha 기본 정보 목록 표 87. Hakusensha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88. Hakusen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89. Hakusensha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90. Hakusensha 최근 발전 표 91. Akita Shoten 기본 정보 목록 표 92. Akita Shote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93. Akita Shote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94. Akita Shoten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95. Akita Shoten 최근 발전 표 96. Futabasha 기본 정보 목록 표 97. Futabasha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98. Futabasha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99. Futabasha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00. Futabasha 최근 발전 표 101. IDW 기본 정보 목록 표 102. IDW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03. IDW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04. IDW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05. IDW 최근 발전 표 106. Comico (NHN) 기본 정보 목록 표 107. Comico (NHN)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08. Comico (NHN)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09. Comico (NHN)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10. Comico (NHN) 최근 발전 표 111. Image Comics 기본 정보 목록 표 112. Image Comics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13. Image Comics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14. Image Comics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15. Image Comics 최근 발전 표 116. Delcourt 기본 정보 목록 표 117. Delcourt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18. Delcourt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19. Delcourt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20. Delcourt 최근 발전 표 121. Glenat 기본 정보 목록 표 122. Glenat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23. Glenat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24. Glenat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25. Glenat 최근 발전 표 126. Ridibooks (RIDI Corp) 기본 정보 목록 표 127. Ridibooks (RIDI Corp)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28. Ridibooks (RIDI Corp)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29. Ridibooks (RIDI Corp)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30. Ridibooks (RIDI Corp) 최근 발전 표 131. Mr Blue 기본 정보 목록 표 132. Mr Blue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33. Mr Blue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34. Mr Blue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35. Mr Blue 최근 발전 표 136. Webcomics (SideWalk Group) 기본 정보 목록 표 137. Webcomics (SideWalk Group) 소개 및 사업 개요 표 138. Webcomics (SideWalk Group) 전자만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표 139. Webcomics (SideWalk Group) 전자만화 산업 수익(백만 달러) (2019-2024) 표 140. Webcomics (SideWalk Group) 최근 발전 표 141. 주요 원자재 목록 표 142.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목록 표 143. 전자만화 다운스트림 고객 표 144. 전자만화 유통 업체 목록 표 145. 이 보고서의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146. 2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147. 1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그림 목차 그림 1. 전자만화 제품 사진 그림 2.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백만 달러) 그림 3.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 참고된 전자만화 보고서의 년도 그림 5. 글로벌 전자만화 업체 수익 순위 (2023) & (백만 달러) 그림 6. 글로벌 5대 및 10대 업체: 2023년 전자만화 수익 시장 점유율 그림 7. 기업 유형별 전자만화 시장 점유율 (1류, 2류, 3류): 2019 VS 2023 그림 8. Subscription Based 제품 사진 그림 9. Advertisement Based 제품 사진 그림 10.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 (백만 달러) 그림 11. 유형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3 & 2030 그림 12. Mobile Phone 제품 사진 그림 13. PC/Notebook 제품 사진 그림 14. Tablet Computer 제품 사진 그림 15. Others 제품 사진 그림 16.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 VS 2023 VS 2030) & (백만 달러) 그림 17. 응용별 글로벌 전자만화 판매 가치 시장 점유율, 2023 & 2030 그림 18. 북미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19. 북미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 2023 VS 2030 그림 20. 유럽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1. 유럽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 2023 VS 2030 그림 22.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3.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역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24. 남아메리카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5. 남아메리카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26. 중동 및 아프리카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27.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28. 주요 국가/지역 전자만화 판매 가치 (%), (2019-2030) 그림 29. 미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30. 미국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1. 미국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2. 유럽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33. 유럽 유형별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4. 유럽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5. 중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36. 중국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7. 중국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38. 일본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39. 일본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0. 일본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1. 한국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2. 한국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3. 한국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4. 동남아시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5. 동남아시아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6. 동남아시아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7. 인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19-2030) & (백만 달러) 그림 48. 인도 유형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49. 인도 응용별 전자만화 판매 가치(%), 2023 VS 2030 그림 50. 전자만화 산업 체인 그림 51. 전자만화 제조 원가 구조 그림 52. 유통 채널 (직접 판매 및 유통) 그림 53. 이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 방식 그림 54. 데이터 삼각 측량 그림 55. 인터뷰한 주요 임원들
